전화∙화상영어 이티폰,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관왕’ 영예
전화∙화상영어 이티폰,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관왕’ 영예
  • 김동준
  • 승인 2019.0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수업 전문 이티폰이 2015년에 이어 2018년에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전화화상영어 부문으로 수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티폰은 2006년 설립된 북미∙필리핀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다. 해외 현지에 직영센터를 운영해 강사 역량을 높이며, 동종업계보다 높은 강사 급여를 지급하는 ‘최고임금 지급정책’을 시행해 우수 강사를 채용한다. 또 저렴한 가격으로 직장인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등 전화∙화상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전화∙화상영어 싼 곳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환영 받는다.

특히 인건비가 비교적 저렴한 클락, 바기오, 수빅, 세부, 일로일로 등으로 센터를 이전하지 않고, 서울의 강남이라고 할 수 있는 필리핀 올티가스에서 A급 강사를 채용해 수강생의 전화∙화상영어 학습효과를 높인다. 이에 전화∙화상영어 가격비교 순위뿐 아니라 전화∙화상영어사이트 후기에서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처음으로 ‘무제한 시간∙강사 변경 시스템’을 도입했다. 학습자는 PC, 스마트폰으로 본 시스템을 이용해 비지니스전화영어, 초등화상영어 등의 수업 시간과 강사를 자유롭게 변경하며 자신의 스케줄과 학습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학습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트폰으로 피드백 받기, 영작교정 확인, 수업연기, 커뮤니티 이용, 교재 예습, 화상영어 수업 참여 등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2000 바이트의 긴 영문도 교정을 받을 수 있는 영작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전담 강사가 영작교정을 진행하므로 1시간 이내에 빠르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가 영작교정을 병행하지 않고 수업에 전념할 수 있게 한다.

이외에도 전화∙화상영어 1위를 추구하는 이티폰은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 영자신문 커리큘럼도 갖췄다. 오픽, 영어면접, 어린이 화상영어 추천 수업 등 모든 전화∙화상영어 교육에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한다는 것 역시 강점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회원에게 수강 기간에 따라 1개월에서 최대 4개월까지 무료수업을 추가해 주는 이벤트와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영국인∙미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수업은 강사 역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에 우수 강사를 채용 및 관리하는 데 힘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점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과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관왕 달성의 밑거름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시상식이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지방자치·서비스 등 각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거쳐 선정된 기업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