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숙성고기 전문점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숙성고기 전문점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 김동준
  • 승인 2019.01.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특선’ 돼지갈비(200)g+된장찌개+공기밥을 13,000원(1인분 가능)에 제공
(사진 = 천안 백석동 맛집 숙성고기 전문점 ‘궁남지’ 내부 및 메뉴)
(사진 = 천안 백석동 맛집 숙성고기 전문점 ‘궁남지’ 내부 및 메뉴)

천안시 백석동 맛집 한우숙성고기 제주흑돼지전문 ‘궁남지’는 신년 맞이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숙성고기 전문 맛집 ‘궁남지’의 이번 이벤트는 점심특선 돼지갈비(200)g+된장찌개+공기밥을 13,000원(1인분도 가능)에 제공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고기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양념을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천안시 백석동 ‘궁남지’는 숙성고기 전문점으로 최상품 고기를 엄선해서 고른 질 좋은 한우등심, 한우갈비살, 한우육회, 건조숙성삼겹살, 제주흑돼지, 제주흑돼지오겹살, 제주흑목살 등 품질 좋은 생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곳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여러 가지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궁남지 한우모듬이다. 후식으로는 된장찌개, 연잎물/비빔냉면, 곰탕국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천안 고기맛집 전문점답게 구수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점심특선’ 돼지갈비(200)g+된장찌개+공기밥을 13,000원(1인분 가능)에 제공하는 천안 돼지갈비 맛집으로 요즘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점심특선으로는 한우불고기전골, 궁남지탕, 한우곰탕, 육회비빔밥, 곰탕떡국, 곰탕국수, 연잎물냉면/비빔냉면 등이 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궁남지’는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천안회식장소, 천안맛집추천, 천안가족모임, 천안고기맛집, 천안갈비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천안 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천안시 백석동 맛집 ‘궁남지’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