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의 신규 TV CF 모델 개그맨 문세윤!
bhc 큰맘할매순대국의 신규 TV CF 모델 개그맨 문세윤!
  • 김동준
  • 승인 2019.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 큰맘할매순대국)
(사진제공=bhc 큰맘할매순대국)

큰맘할매순대국(bhc의 순댓국 전문점) 개그맨 문세윤이과 올바른 재료와 푸짐함을 제공하는 큰맘할대순대국의 장점의 내용을 포함한 ‘큰맘 먹다’의 TV CF를 진행을 한다.

이번 TV CF의 메시지는 ‘큰맘 먹고 제대로 만든, 큰맘할매순대국’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와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bhc 큰맘할매순대국은 ‘큰맘 먹다’ TV CF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소비층을 젊은 층으로 넓혀 나갈 계획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성실함과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며, 음식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개그맨 문세윤을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우리나라 국민이 좋아하는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루에 40만 명이 이용할 정도로 대표적인 국민 식당으로 손꼽힌다. 변하지 않는 전통의 맛과 뛰어난 가성비, 프랜차이즈 사업에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으로 현재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최근 들어 높은 가성비로 인해 큰맘할매순대국을 찾는 여성층과 젊은 층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과 푸짐함으로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국민식당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