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지원…독자적 교육노하우 담겨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지원…독자적 교육노하우 담겨
  • 김동준
  • 승인 2019.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
(사진제공=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

네이버 카페 ‘직준모’(‘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과정 기출해설/모의고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직준모’ 검색 후 본 카페에 접속해 가입하기만 하면 내일배움카드 등이 없어도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해설/모의고사 무료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카페에서 직업상담사 시험 관련 일정, 원서접수 기간, 응시자격과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학원 및 인강추천, 교재 후기 같은 정보를 습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직준모의 직업상담사 무료인강은 수강생 합격률 90%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YBM 대표교수 김덕희 강사의 핵심만 짚는 독자적인 족집게식 교육노하우가 담겨 있어 단기 시험대비에도 적합하다는 평이다. 직업상담직공무원 시험 수험생, 직업상담사 취업 희망자 등 누구나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난이도에 따라 맞춤학습을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직준모 관계자는 “고용노동부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는 직업상담사공무원 시험에서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다. 변호사, 공인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시험 등의 행정직에서도 가산점을 얻는다. 이에 직업상담사 자격증은 활용도 높은 자격증 종류로 추천되고 있다”며 “수험생들이 본 카페의 무료인강과 직업상담사2급책, 2018년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시험 기출 문제집으로 독학해 해당 자격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 후 부산 등 지역별 채용기관으로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는 직준모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직업상담사가 하는일, 월급과 연봉, 전망 같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