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 “맛과 인테리어, 주차 공간 모두 만족하는 신년 모임 장소로 각광”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 “맛과 인테리어, 주차 공간 모두 만족하는 신년 모임 장소로 각광”
  • 김동준
  • 승인 2019.01.1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복호)
(사진제공=진복호)

2019년 새해와 함께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새로운 한 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여러 맛집들을 향한 신년 모임 장소 예약 문의 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신년 모임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뛰어난 맛은 물론, 지리적 접근성, 주차공간, 쾌적한 실내 인테리어까지 두루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선정이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이 가운데 서울 근교인 강화도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면서 동시에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을 향한 소비자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진복호는 강화도 내 본관 외에도 신관을 운영하고 있는데, 신관의 경우 단체 예약 112석이 가능할 정도의 넓은 규모의 좌식 및 입식 테이블과 주차 시설을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다.

아울러 1층은 횟집, 2층은 카페의 형태로 운영되고 식사 후 영수증 지참 시 카페에서 20%로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식사 이후 간단한 담소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먹기 좋은 ‘키즈밀’ 메뉴도 따로 준비돼 있으며, 키즈 시네마를 설치해 자녀와 함께 방문해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강화도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진복호에서 제공하는 모든 음식들은 서해 바다에서 직접 잡은 해산물로 전 요리와 기본 반찬을 직접 만들어 반찬 하나까지도 맛있는 식당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진복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는 단호박 꽃게탕과 서민갑부에 나온 농어회, 제철 자연산 활어, 야채 조개찜, 게장 스시, 간장게장, 해산물 모듬 물회, 버터전복구이, 버터관자구이 등 다양한 메뉴와 코스를 제공하며, 강화도 여행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진복호 관계자는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은 다양한 해산물을 서해에서 직접 조업한 신선한 재료들만 사용하는 선주 직판 음식점이다”며, “새해를 맞아 정겨운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진복호를 방문한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기분 좋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상의 음식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 본관 및 신관은 선두5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예약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