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삼다정’, 겨울 별미와 함께 신년 이벤트 진행
메종글래드 ‘삼다정’, 겨울 별미와 함께 신년 이벤트 진행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1.0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겨울 별미 프로모션과 함께 황금돼지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삼다정에서는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석화·과메기·방어매운탕·흑돼지 철판구이 등 겨울 별미를 선보이고 있다.

‘대방어 해체쇼’는 평일 오후 7시, 주말 오후 6시 10분과 오후 8시에 각각 진행되며, 사잇살·배꼽살·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도 맛볼 수 있다.이와 함께 삼다정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특별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삼다정에서는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돼지바, 디너·런치 식사권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같은 기간 3인 이상 삼다정 이용객 중 돼지띠 고객이 있으면 와인 1병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는 ‘돼지 인형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인형뽑기 기계에서 돼지인형을 뽑으면 삼다정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다. 인형 뽑기는 한 테이블당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재물과 행운이 찾아온다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고객들께 행운의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겨울 별미도 즐기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