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프레임아웃, 2018 웹어워드 코리아 7개 부문 수상 영예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프레임아웃, 2018 웹어워드 코리아 7개 부문 수상 영예
  • 김동준
  • 승인 2018.1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프레임아웃)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브랜드 ㈜프레임아웃이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7개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KIPFA)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들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은 총 87개 분야에 후보작을 공모했으며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로 시상을 진행했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프레임아웃은 하나카드 모바일 플랫폼 리뉴얼을 통해 올해 웹어워드 모바일웹 부문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프레임아웃은 하나카드 모바일 웹/앱 전면 개편을 통한 사용성 개선 및 접근성 향상을 제고하고 이용편의성을 높여 디지털 마케팅 및 영업력 강화로 매출 향상과 신뢰도에 기여한 점에 높은 평을 받았다.

아울러 모바일웹 최고대상 수상을 비롯해 전문정보분야(엠파크), 제품 일반분야(한화큐셀), 여행쇼핑몰분야(트래블메이트), 의료분야(미즈메디) 4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서비스분야(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스토어), 화장품쇼핑몰분야(세븐드롭스)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프레임아웃 노해영 대표는 “2018년 한 해 동안 좋은 성과를 얻게 돼 기쁘다. 사용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내년에도 이 귀중한 업적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상세한 수상 관련 내용은 프레임아웃 홈페이지 및 웹어워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