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019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제주신화월드, 2019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12.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쌈디·펀치·긱스 공연, 카운트다운, 불꽃놀이 등 진행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오는 22~25일 펼쳐져

제주신화월드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2019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산타와 함께하는 각종 이벤트와 포토존이 운영되며, 댄스·팝페라가 어우러진 갈라쇼, 스트리트 캐롤 댄스, 마술 공연 등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또 신화테마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윙클·핑클과 산타가 함께하는 파트 투어를 통해 동심의 세계에 빠져볼 수도 있다.

올해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에는 새해 첫 순간을 축제의 열기 속에서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 2019’가 개최된다.

이번 카운트다운 파티에서는 인기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펀치, 긱스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DJ KoKB의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자정이 다가오면 모두가 함께 외치는 새해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며, 2019년의 희망을 담은 불꽃축제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카운트다운 파티 티켓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야간 신화테마파크 이용권과 음료 1잔, 야광팔찌 1개가 포함돼 있어 파티뿐만 아니라 놀이기구와 스케이트 링크, 먹거리 등을 함께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공연은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12시 30분까지 이어지며, 입장은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