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100% 합격프로젝트’ 진행…”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85% 특별할인”
경록, ‘100% 합격프로젝트’ 진행…”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85% 특별할인”
  • 김동준
  • 승인 2018.12.1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경록)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특별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100% 합격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록의 62년 부동산교육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 패키지는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권위 있는 정통교재, 각종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두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를 비롯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덧붙여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룬 족집게식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나며,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HD급 고화질로 제작된 인강은 가독성이 높으며,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용어, 계산문제, 판례 등에 관한 특강이 구비돼 있다. 교재는 부동산 분야를 공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읽으며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고, 친절한 해설과 삽화를 가미해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줄였다.

다양한 추가혜택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현직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도 기여하며,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문제를 무제한 제공해 학습자의 합격률 증가에 도움을 준다. 교재 E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교재를 보며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할 수 있게 한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의 수기를 분석한 결과, 직장인의 경우에도,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2개월, 동차시험은 4개월 정도 공부해 합격을 이룬 경우가 적지 않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의 성공적인 합격을 위한 우수 교육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데 더욱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에 관한 퀄리티 높은 전문 교육콘텐츠를 보유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