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역 맛집 ‘스시애2호점’에서 회전 초밥 뷔페의 진수 선보여
인천 부평역 맛집 ‘스시애2호점’에서 회전 초밥 뷔페의 진수 선보여
  • 김동준
  • 승인 2018.12.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스시애)

 
인천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여행지로 바다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그 중에서 인천 부평구는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로 손꼽히며 데이트 장소, 모임 등 음식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부평역을 찾는 방문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초밥을 선보이는 ‘스시애2호점’이 회전 초밥 뷔페의 1인자로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스시애2호점은 무한 리필 회전 초밥집으로 매일 11시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한다. 특히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나 사람들 가까이에서 좋은 품질의 음식을 서비스한다. 보통의 회전 뷔페 초밥집은 평일과 주말의 가격이 달라 이용에 불편함이 있었다면 스시애2호점에서는 평일, 주말 모두 가격이 동일하다. 성인을 기준으로 런치는 18,900원, 디너는 20,900원에 무제한 초밥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부평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한 스시애 2호점은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약속 장소로 음식점을 잡을 때 사람이 지나치게 많은 유동 장소에서는 맛집이 없어서 고민을 하게 되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밥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스시애 2호점은 인천 핵심 문화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 문화의 거리, 대규모 지하상가 등에서 쇼핑을 하거나 영화를 보는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친구 및 가족 단위로 주말을 즐기기 좋다.

 

(사진제공 = 스시애)
(사진제공 = 스시애)

 
스시애2호점이 입소문을 타 유명해진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기존 프랜차이즈 뷔페에서 보기 힘들었던 독특한 이색 메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예를 들어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 백김치 초밥,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림치즈새우초밥 등 다양한 자체 메뉴를 개발했다.
 
초밥 뷔페라고 해서 초밥만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초밥을 다 먹은 뒤 디저트로 입가심을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신선한 새우튀김이나 닭꼬치, 가라아게 등 초밥 뷔페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메뉴들이 있어 인기가 좋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