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오피스텔 '더 라움', 단지 내 상가 프리미엄 아울렛 형태로 꾸민다
고급 오피스텔 '더 라움', 단지 내 상가 프리미엄 아울렛 형태로 꾸민다
  • 김동준
  • 승인 2018.12.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 라움 견본주택)
(사진=더 라움 견본주택)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인근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더 라움'이 단지 내 상가(지하 2층∼지상 2층)의 MD(매장 구성)를 고품격 프리미엄 아울렛 형태로 꾸밀 예정이다.

같은 건물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에 구매력 높은 사람들이 입주하는 점을 감안해 MD를 구성할 계획이다. 여기에다 주변 스타시티 등 고급 아파트 입주민까지 확보할 수 있다.

특히 더 라움 단지 내 상가는 주변 롯데백화점ㆍ스타시티몰ㆍ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 트렌디한 젊은 상권인 커먼그라운드ㆍ로데오거리 등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강북권의 대표적인 쇼핑 명소로 자리잡을 가능성도 크다.

한편 고급주택 전문업체인 ㈜트라움하우스가 광진구 자양동 일대에 12월 말 분양 예정인 더 라움은 프리미엄급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전 가구 높은 층고와 아치형 계단을 갖춘 펜트하우스급으로 설계된 데다 입주민의 주거편의와 품격을 높여줄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출 계획이기 때문이다.

특히 4층에 조성되는 커뮤니티센터엔 입주민 전용 라운지ㆍ피트니스ㆍ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과 함께 일반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럭셔리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이 조성될 예정이다. 인피티니 풀은 물과 하늘과 이어지는 것처럼 설계된 수영장으로 주로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볼 수 최고급 시설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외국산 대리석(일부 세대)와 가구로 마감된다.

호텔 수준의 주거 서비스도 제공된다. 더 라움은 우선 단지 안에서 운영되는 입주민 전용 레스토랑을 통해 조식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발렛서비스와 하우스키핑 등의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고급 펜트하우스 수준의 내부 구조도 눈길을 끈다. 이 오피스텔은 층고를 일반 아파트(2.3m)보다 두배 가까이 높은 4.5m로 설계해 개방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때문에 더 라움은 형식 상으로는 25층이지만 실제로는 50층짜리 일반 아파트와 높이가 동일하다.

강남 접근성이 좋은 것도 더 라움의 매력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이 오피스텔은 단지 인근에 있는 영동대교와 청담대교를 건너면 곧바로 삼성동과 청담동으로 연결되는 강남생활권 오피스텔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에서 걸어서 2분 정도 거리에 잠실ㆍ삼성ㆍ청담ㆍ학동ㆍ논현ㆍ반포 등 등 강남권으로 이어지는 지하철 2ㆍ7호선 건대입구역이 있다. 더불어 '한남 더힐∼갤러리아포레∼서울포레스트'로 이어지는 서울 강북권의 한강변 신흥 고급주거벨트에 위치해 있어 미래 성장 잠재력도 크다.

단지 주변에 신양ㆍ동자초등학교와 자양중ㆍ고등학교, 건국대학교가 가깝고 걸어서 5분 거리에는 건국대병원이 있다.

더 라움은 현재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일원에 프리미엄 라운지를 예약제로 운영 중에 있다.

12월 분양을 앞둔 ‘더 라움’ 분양 관계자는 "전 세대 펜트하우스를 표방하는 더 라움은 구매력 높은 사람들이 대거 입주할 예정이어서 단지 내 상가 또한 명품 브랜드이 업종이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