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아카데미, 부동산투자•재테크 인강 ‘3일 무료수강 이벤트’ 31일까지 운영
랜드프로아카데미, 부동산투자•재테크 인강 ‘3일 무료수강 이벤트’ 31일까지 운영
  • 김동준
  • 승인 2018.1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랜드프로)
(사진제공 = 랜드프로)

랜드프로 아카데미가 부동산투자 및 재테크 인강 3일 무료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랜드프로 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참여자는 3일 동안 163개 강좌 총 1,363강을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할 경우 랜드프로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관심분야를 '부동산교육'으로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하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랜드프로 아카데미의 부동산실무·부동산재테크 인강은 현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랜드프로 교수진이 맡아 진행한다. 수강생은 ▲부동산투자기초 ▲부동산경매투자 ▲토지투자 ▲상가투자 ▲부동산중개실무 ▲수익형부동산 ▲부동산 마케팅·컨설팅 ▲재테크·자산관리 등 다양한 과목의 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부동산강의 업계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는 물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나 기타 실무 교육에 대한 지식이 미비하여 추가 독학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된다.

그 중에서도 부동산투자, 재테크 최신 경향을 읽고 실질적으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수익형부동산, 부동산경매, 토지·상가투자 등 각종 부동산공부방법 노하우를 독학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모든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준비에 따른 과목별 EBS, KBS 출신 부동산강의 강사진이 직접 제공한다.

아울러 ‘3일 무료수강 이벤트’ 참가 수강생에게는 강의 무료수강을 비롯해 랜드프로 아카데미 전문가과정 50% 할인권이 지원된다. 수강할인권은 회원가입 즉시 발급되며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랜드프로 아카데미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 강좌는 PC, 모바일, 태블릿PC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부동산교육강의 수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부동산공부, 공인중개사 실무적인 과정을 습득하기에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랜드프로 아카데미 ‘3일 무료수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