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진흥원, 코딩지도사∙아동,노인,미술 심리상담사 등 48종 자격증 전과정 무료수강 지원
한국사이버진흥원, 코딩지도사∙아동,노인,미술 심리상담사 등 48종 자격증 전과정 무료수강 지원
  • 김동준
  • 승인 2018.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사이버진흥원)
(사진제공 = 한국사이버진흥원)

한국사이버진흥원이 코딩지도사, 아동∙노인∙미술 심리상담사 포함 총 48종 자격증 전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태동기로 접어들면서 코딩교육의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자 코딩지도사가 유망 직업으로 부상했다. 더불어 아동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담을 통해 개인의 정신건강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심리상담사 역시 전망 좋은 직업으로 꼽히고 있다.

한국사이버진흥원은 이 같은 추세를 눈여겨보고 코딩지도사, 아동∙노인∙미술 심리상담사를 비롯한 48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 중에는 방과후교실과 지역아동센터 및 학원, 아동교육기관에서 활용 가능한 방과후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바리스타 등 구직자에게 특히 유용한 자격증 과정도 있다.

해당 교육기관의 독서지도사, 프레젠테이션전문가, 스피치지도사 등 모든 자격증 강의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교안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노인심리상담사 등 모든 자격증 과정의 인강을 수강하는 게 가능하다. 이에 편의성 높은 자격증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만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국민행복카드, 실업자내일배움카드, 직장인내일배움카드,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카드 등이 없어도 한국사이버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과정에서 쿠폰코드에 ‘korea’를 입력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곳의 48종 자격증 과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한국사이버진흥원은 미래유망직업, 여성유망직업 등에 관한 전문적인 자격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한국사이버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한국사이버진흥원tv를 통해 본 교육기관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