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입맛 사로잡는 ‘윈터 고메 페스티벌’ 진행
제주신화월드, 입맛 사로잡는 ‘윈터 고메 페스티벌’ 진행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12.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크리스마스 맞아 딸기뷔페, 진저브레드, 스페셜 만찬 등 다채

제주신화월드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고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는 제철을 맞은 ‘제주딸기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100% 제주산 딸기로 만든 타르트와 케이크, 마카롱 등 달콤한 디저트와 딸기 모히또 등 약 20종의 메뉴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이와 함께 랜딩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전통인 진저브레드와 진저 케이크, 아이들과 함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판매하고 있다. DIY 진저브레드 하우스에는 진저브레드와 로열아이싱, 사탕, 캔들 등이 포함돼 있으며, 하루 전에 예약해야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페스티브 스페셜’ 만찬도 기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스파이온파이브 다이닝에서는 칠면조 요리와 푸아그라, 랍스터를 메인으로 한 셰프 스페셜 메뉴에 보데가스 파이 레드 와인을 곁들이는 로맨틱한 만찬을 준비한다.

데판야에서는 랍스터와 양고기, 1++등급 한우 등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의 라이브 철판요리로 색다른 만찬을 선보인다.

스파이온파이브 다이닝과 데판야의 특별 만찬은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만 운영될 예정이다.

정통 중식 레스토랑 르쉬느아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6가지 코스의 베이징덕 스페셜 만찬을 선보일 예정이다.

윈터 고메 페스티벌와 관련해 얼리버드 할인 혜택 등 자세한 정보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