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0 11:00 (화)
이디에스제주(EDS JEJU), 제주 잔디관리 서비스로 주택 10% 고객확보 목표설정
이디에스제주(EDS JEJU), 제주 잔디관리 서비스로 주택 10% 고객확보 목표설정
  • 김동준
  • 승인 2018.12.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디에스제주(EDS JEJU))
(사진제공 = 이디에스제주(EDS JEJU))

제주잔디 및 시설물 토탈 관리 서비스 기업 이디에스 제주(EDS JEJU)가 관광지와 거주지로써 높은 가치를 지닐 수 있는 제주도 잔디관리 사업에 대해 목표를 설정, 공개하고 사업추진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고 전했다.

이디에스 제주에 따르면 제주도내 주택보급률이 올해 초 국토부 발표 기준으로 약 12만호를 넘었는데, 그 중 20% 이상(24,000호)의 고객확보를 목표로 제주 잔디 관리사업을 적극 시행한다는 전략이다.

이미 지난 2015년부터 제주 잔디관리업체로써 사업을 시작한 이디에스 제주(EDS JEJU)는 그간 다양한 잔디 관리의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오며 인력, 기술력, 장비를 꾸준히 확보하고 배양해 왔는데, 대표적인 서비스가 주택 및 타운하우스의 1년 잔디관리 서비스다.

이디에스의 잔디관리 서비스는 조경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잔디관리를 연간 수시로 진행하는 것으로, 제주도 특성상 관광객들을 위한 비거주 주택도 많아 개인주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유용한 서비스다.

특히 제주도는 잔디가 잘 자라는 지형으로써 내륙지방과는 다른 관심과 관리,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주현지 전문 업체의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조경관리 외에도 장기미입주 및 잦은 거주공간의 비움으로 인한 및 클리닝 등의 내부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가장 맞춤형 관리서비스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도가 높은 질의 삶의 터전으로써 매스컴을 통해 크게 부각되면서 단순 관광지가 아닌 거주지로 검토되고 실제 전입 오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어 제주 잔디에 맞는 전문성을 가진 주택 토탈 관리 서비스 역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그 중에서도 잔디관리는 아무 업체에 맡길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이디에스 제주(EDS JEJU) 입장에서도 꾸준히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디에스 제주(EDS JEJU)는 이 외에도 제주전기서비스, 제주조명서비스, 토탈서비스, 인테리어서비스 등 주책과 건물의 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