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 맥주 출시
제주맥주,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 맥주 출시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11.0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8일 ‘지스타’ 게임전시회 기간 부산 일대 펍에서 한정 판매

제주맥주가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한 맥주를 출시한다.

제주맥주(대표 문혁기)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슈팅 서바이벌 게임이다.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맥주’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 디자인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상황을 적용한 4종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일명 ‘삼뚝’과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급상자’는 물론,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를 패러디한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메시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맥주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 기간에 한정해 부산 해운대, 광안리, 서면 일대 펍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750ml 샴페인 빅바틀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도 행사 기간 중 선보일 예정이다.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는 “주류 업계에서는 최초로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 한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틀그라운드 마니아층은 물론, 맥주를 좋아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