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에 ‘쥬라기 세계’ 펼쳐진다
제주신라호텔에 ‘쥬라기 세계’ 펼쳐진다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10.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이 다음 달 3일부터 12월 17일까지 공룡과 쥬라기 세계를 모티브로 한 ‘하이, 벨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의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 리뉴얼 기간(11월 1일~12월 15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공룡 소재 영화에 등장해 인기를 끌었던 공룡 ‘벨로시랩터’와 흡사하게 구현된 움직이는 모형 ‘벨로’를 만나볼 수 있다.

야자수와 다양한 식재들로 꾸며진 후정에서 높이 2m, 길이 3m로 실제 공룡 크기와 비슷한 ‘벨로’가 매일 오후 3시에 사육사와 함께 등장해 눈을 깜빡이고 울음소리를 내면서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영장 리뉴얼 공사 기간 전 연령에게 개방되는 어덜트 풀을 이용한 어린이 고객(13세 이하)을 위한 ‘키즈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2시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제주산 감귤로 만든 생과일 주스가 제공되며, 디럭스 카바나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레스트 라운지’에서 마시멜로 초코퐁듀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증강현실을 활용한 고고학자 체험활동 ‘쥬라기 클래스’와 손 닿을 때마다 색상이 바뀌는 라이트를 이용해 공룡 스탬프를 찾는 ‘빛의 판타지’, 마술사 최형배가 진행하는 일루션 마술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