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대학교 입시전문 프랑스유학,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 선택이 중요
프랑스대학교 입시전문 프랑스유학,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 선택이 중요
  • 김동준
  • 승인 2018.10.2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은 다른 어떤 국가에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교육열이 뜨거운 나라 중 하나이다. 그에 따라 대학 등록금 역시 날로 부담스러워져 현재는 해외 유학비에 버금갈 정도의 수준에 이르러 다양한 문화와 학문을 접할 수 있는 해외 유학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 중 프랑스는 유럽 및 세계 문화의 중심지로 제빵, 패션, 디자인, 영화뿐 아니라 이공계, 상경계, 호텔관광 유학을 위해 많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각광받는 나라 중 하나이다.

특히 프랑스대학교가 많은 유학 준비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프랑스 교육의 다양한 장점을 인식하기 때문일 것이다. 프랑스는 정부의 재정지원으로 국공립 대학의 경우 학비가 저렴한 편이며 학생들에게는 매달 거주지원금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생할인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28년 전통의 프랑스유학 전문 유학원 '에듀프랑스'는 국내외 취업전문 에이전시, 정부기관, 이민법무사, 행정사, 포폴 등 과 제휴 협력 및 지사 계약을 맺고 해외취업, 해외인턴십, 해외명문대학(원)진학, 어학연수, 해외조기유학, 교환학생, 비자문의 등 여러 가지 분야의 플랜을 컨설팅 하고 있다.

비행기 티켓이 예매 가능하여 출국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수속 및 출국 후에도 학생들의 사후관리와 안전 및 학생들의 개인적인 문제들까지 해결 및 도움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학 후 이민, 자녀무상교육, 어학연수 후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에듀프랑스’ 유학원 관계자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 선택이 중요한 만큼 만 명이 넘는 학생들이 등록 수속한 프랑스유학 전문 유학원 ‘에듀프랑스’는 유학생들에게 정확하고 바른 유학 길잡이로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프랑스대학교 진학과 어학 후 정규학교 진학 중심의 유학원으로 직원들의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토대로 해 기존 유학원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픽업 및 홈스테이 파리 파트너, 기숙사, 행정 업무 등 전반적인 프랑스 현지 사후관리까지 현지 생활에 대해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랑스유학, 프랑스대학교 입시전문 ‘에듀프랑스’에 대한 자세한 예약 상담은 홈페이지와 SNS,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