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메카 ‘수원 인계 엘리시아’ 세입자 선임대 완료 상가 및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실시
수원의 메카 ‘수원 인계 엘리시아’ 세입자 선임대 완료 상가 및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실시
  • 김동준
  • 승인 2018.10.1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투시도)
(사진 =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투시도)

 

▶ 망포역과 2정거장 수원시청역 도보 5분 거리

▶ 104개호실 오피스텔 입주 완료 된 1층 상가 선임대(임차인 완료) 까지 완료 되어 각광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19-6번지 일대에 ‘수원 인계 엘리시아’ 오피스텔과 도시형수익형 생활주택이 선착순 분양중이다.

수원의 대표적인 중심상권인 인계동은 갤러리아 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수원시청, 주상복합, 88공원, 경기도문화의 전당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오피스텔 7실은 모두 5층에 위치한 테라스 보유분으로 4층 옥내주차장을 통해 엘리베이터를 사용 하지 않고 계단을 통해 이동이 용이하다.

이중 4실은 서비스공간인 테라스가 제공되어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분양가는 부가세를 제외한 1억 3천 8백~1억 4천 9백만원이며 상가는 104호를 공급중인데 현재 중국요리전문점으로 선임대가 확정이 되었다..

‘수원 인계 엘리시아’는 분당아파트와는 다르게 지하 1층~지상 13층으로 설계되어 2018년 2월 준공으로 지상1층에는 상업시설 5실로 구성되어 원스톱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고 지상5층에 오피스텔 13호실, 6층~13층까지 도시형생활주택 104호실로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는 이미 약 100호실의 입주가 완료된 상태이며, 기존 상가 구매시 임차인을 찾기 힘들어 빈 공실을 두어 매수자의 힘든점을 보완 하여 임차인을 확보해 적은 투자금으로 꾸준한 수익을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하루 평균 4~5명의 문의를 받고 있다. 이번 수원역 엘리시아는 1개의 상가만 남아 있어 선착순 분양을 하게 됐다.” 고 전한다

오피스텔 맞은편으로 수원 KBS 드라마센터가 위치하고 백성병원 바로 뒤편으로 최중심상권의 뒷 블럭에 위치해 메인상권을 이용하는 생활환경은 우수하고 소음, 빛 공해 등 최소화하였다.

상업시설에는 24시간 편의점, 세탁소, 분식, 패션잡화 등 다양한 업종이 추천되며 오피스텔의 거주자들을 확보하였다.

도시형 생활주택은 6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한 층 당 13호실로 설계된다. 원룸형으로 일자로 뻗어 개방감이 우수하고 중문을 설치해 개인 침실공간과 주방 및 거실을 분리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최신형 전자제품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의 편의를 도모하고 세탁기, 전기쿡탑, 시스템에어컨 등 가전 및 책상, 수납장의 가구가 풀옵션으로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으로 바로 입주해서 생활할 수 있다.

또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대학가가 위치해 있으며 아주대병원, 동수원 병원, 성빈센트병원 등 종합병원 3곳이 위치해 있다.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의 선착순 분양 및 기타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