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이미지메이킹/스피치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혜택, 선착순 5000명 제공
CS강사/이미지메이킹/스피치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혜택, 선착순 5000명 제공
  • 김동준
  • 승인 2018.10.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한국자격검정평가교육원 부설기관)이 CS강사, 이미지메이킹, 스피치지도사 자격증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CS’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CS강사 자격증 과정 인터넷 강의는 서비스마인드 및 리더십 등에 관한 교육을 진행해, CS 관련 강사 모집 및 컨설턴트 채용 지원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이에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기 좋은 자격증 종류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되기도 한다.

이외에도 이미지메이킹 자격증 취득과정은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노하우와 퍼스널컬러자가진단 등을 교육한다. 스피치강사자격증 관련 스피치지도사 자격증 과정의 경우 화법, 발성법 같은 스피치 기술을 집중적으로 교육해 프레젠테이션강사 및 스피치학원 강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가 수강하기에도 알맞다.

위와 같은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기관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스피치강사 관련 자격증에 관심 있는 사람, 사내 CS교육 강사 양성과정 대상자 등을 위한 온라인 교육과정을 보유한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기관은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 본원 홈페이지에서 총 126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취득 시험을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