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미용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 제7회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 전원 입상
포항 미용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 제7회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 전원 입상
  • 김동준
  • 승인 2018.10.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항 미용학원)
(사진제공=포항 미용학원)

K뷰티 전문가 연합회 장성진 선임회장이 운영하는 아우라뷰티칼리지 포항캠퍼스가 미용·뷰티 교육의 우수성을 전국에 떨쳤다.

지난 달 16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는 K뷰티 전문가 연합회 주최로 7번째 열린 대회다. 국내 선수뿐만 아니라, 일본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선수도 참여하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포항 아우라 뷰티 칼리지 미용학원 학생들은 반영구화장, 속눈썹, 왁싱,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까지 전체 종목에서 50명 전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고상인 그랑프리상과 대상, 금상 등 전 종목을 석권한 것. 

이 날 국제 미용대회 최초로 포항에서 대회장을 맡은 장성진 원장은 “특수 미용인 반영구 화장을 비롯해 왁싱,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전 종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다. 대회 일정이 잡힌 후 대비반을 만들어 꾸준히 연습했다. 강사진과 학생들이 함께 기초를 탄탄히 잡으면서 준비를 했기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포항에서 가장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 ‘아우라뷰티칼리지’는 토탈 뷰티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미용학원으로 뉴코스메틱(뷰티재료 총판)을 같이 경영함으로써 수강생들과 졸업생들에게 재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혜를 주고 있다.

또한, K뷰티전문가연합회 선임회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미나와 대회를 통해 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12년 동안 학원을 운영하며 수많은 미용인들을 배출했다.

장 원장은 “포항 토탈 미용학원과 뉴코스메틱(뷰티재료 총판), K뷰티전문가연합회(미용협회) 동시 운영으로 수강생들에게 교육과 창업을 동시에 만족시켜 포항에서는 자타공인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앞으로 학생들의 뷰티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