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협회, ‘심리상담사 스펙 자격증’ 종류 포함 총 22종 자격증 전 온라인 강좌 75% 할인
한국교육협회, ‘심리상담사 스펙 자격증’ 종류 포함 총 22종 자격증 전 온라인 강좌 75% 할인
  • 김동준
  • 승인 2018.10.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종류 포함 민간자격증 전 과정 할인 지원
(사진제공=한국교육협회)
(사진제공=한국교육협회)


인간 평균 수명이 늘고 현대적 의학은 발전했지만 과거에는 없었던 화병, 트라우마, 우울증, 스트레스성 장애, 가족 불화 등 다양한 심리적인 문제들이 사람들에게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사회적 이슈가 될 만큼 현대인들에게 큰 질병으로 자리 잡았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거나 예방 할 수 있는 전문 직종인 심리상담사는 미래 유망 직종으로 꼽히고 있다.
 
미래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심리상담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미래 유망직종과 연관된 자격증 취득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취업 준비생, 창업이나 이직 등을 위해 자기계발을 준비하는 직장인, 중장년층, 경단녀, 전업주부 등에게 심리상담사 종류 자격증 취득은 본인의 취업 스펙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방법, 취득 비용, 취득 시험, 취득기간 등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고 있으며 심리상담사 자격증 종류를 취득할 수 있는 심리상담사 교육센터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국교육협회에서는 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등 심리상담사 자격증 종류를 포함하여 총 22종 유망자격증 온라인 과정 수강에 대해 75% 할인 이벤트를 지원한다. 한국교육협회는 교육비 무료 지원하는 대신 자격증 발급비용과 발송 비용을 받고 있는 타 민간 자격증 교육기관들과는 달리 75% 할인된 교육비만을 받고 있으며 그 외 수강생 전원 자격증 발급비용과 발송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한국교육협회의 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은 심리적인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심리상담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심리상담사 관련 자격증 취득 한 후에는 건강가정 지원센터, 방문교육지도사, 심리상담 센터, 심리상담소, 가정 지원센터, 아동청소년 상담 센터, 초중고 상담교사, 문화센터, 사회복지관, 사설 교육기관 등 다양한 기관에 취업 시 활용할 수 있다. 
 
한국교육협회의 자격증 과정들은 각 자격증 교육과정별로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 온라 과정 및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지원을 하고 있어 사이버대학교, 학점은행제, 방송 통신대학교를 활용하여서 배움의 기회를 가지고자 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이들도 한국교육협회의 온라인 자격증 과정을 통해 2주에서 6주간의 단기간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기에 시간적 공간적 제약의 부담이 없이 전문적인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지원 혜택으로 인해 취업성공패키지, 재직자 환급 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 주부, 경력단절 여성(경단녀), 고졸 취업희망자 등 다양한 연령층들이 한국교육협회의 자격증 수강 과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한국교육협회 자격증 센터에서 운영 중인 민간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따라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교육비 75% 할인 이벤트 수강 혜택을 위해서는 ‘한국교육협회 자격증센터’ 사이트에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study’ 입력 후 희망 과정을 신청하면 고졸 만 18세 이상 누구나 할인 이벤트 대상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