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축제의 계절’ 10월 이벤트 풍성
신화테마파크, ‘축제의 계절’ 10월 이벤트 풍성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09.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개천절과 한글날을 기념해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태극기·한글을 활용한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극기를 직접 색칠하거나 본인의 한글 이름을 개성있게 꾸며 완성한 후 확인 도장을 받아 게스트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체험전시 프로그램인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를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컬러링 이벤트는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피자리아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할로윈데이(10월 31일)를 맞아 호박모양 바구니에 사탕을 나눠주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 달 20일부터 31일까지 신화테마파크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게스트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Jack-O‘-Lantern) 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이 바구니를 신화테마파크 안에서 들고 다니면 직원들이 할로윈데이 기념 사탕을 가득 담아줄 예정이다.

10월 내내 펼쳐지는 캐릭터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있다. 라바를 비롯해 신화테마파크 안을 돌아다니는 총 8종의 캐릭터와 사진을 찍은 후 받은 스티커를 테마파크 가이드맵에 붙이면 미션이 완성된다.

완성된 가이드맵을 게스트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신화테마파크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바우처 1만원권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에서는 10월 한 달간 태극기 색상인 흰색·검정색·빨간색·파란색 아이템을 소지한 고객에게 신화테마파크를 비롯한 모든 즐길거리 티켓 구매 시 현장 별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혜택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