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 전화∙화상영어 맞춤수업 위한 ‘스마트학습법’ 선보여
이티폰, 전화∙화상영어 맞춤수업 위한 ‘스마트학습법’ 선보여
  • 김동준
  • 승인 2018.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티폰)
(사진제공=이티폰)

이티폰이 북미, 필리핀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맞춤형 회화 수업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웹 기반 ‘스마트학습법’을 선보여 조명 받고 있다.

전화∙화상영어 순위 1위를 추구하는 이티폰의 스마트학습법은 수강생이 자신의 스케줄, 학습환경, 학습스타일 등을 전체적으로 고려한 맞춤형 전화∙화상영어 학습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이로써 초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누구에게나 전화∙화상영어 학습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한다.

본 서비스 차원에서 스마트폰으로 해당 전화∙화상영어 업체 사이트에 접속하면 수업 하루 시간 변경, 연기 등 수업 시간 변경 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스케줄에 알맞은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 기능은 스케줄이 자주 변경되는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신이 선호하는 다른 강사를 통해 보강 수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 레벨테스트 신청은 물론 교재 보기, 음성 듣기, 수업 피드백 확인, 영작교정 서비스 이용, 강사게시판 참여 등을 이티폰 모바일 웹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미국인 비즈니스/영어면접 전화영어, 영국인 오픽 전화영어, 캐나다 어린이 화상영어 수업 등 추천되는 원어민 영어교육은 학습자와 강사의 1:1 수업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학습자에게 온전히 초점을 둔 맞춤학습의 중요성이 매우 높다”며 “이 같은 이유에서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등 영어신문 교육을 비롯한 모든 교육서비스의 시간과 강사를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법을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티폰은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다. 이곳은 전화 및 화상영어 싼 곳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화∙화상영어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가격 비교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고객 니즈에 알맞은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비지니스, 토익스피킹 전화∙화상영어 후기 등에서 호평 받고 있다.

현재 이티폰은 홈페이지에서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수강기간에 따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의 수강료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낮 시간 또는 첫 수강 시 각각 10%씩 수강료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