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신혼여행 '하이허니문', 29~30일 허니문박람회 개최
광주웨딩박람회 신혼여행 '하이허니문', 29~30일 허니문박람회 개최
  • 김동준
  • 승인 2018.09.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광주웨딩박람회)
(사진제공=광주웨딩박람회)

광주웨딩박람회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이 개최하는 허니문박람회가 오는 29일(토)과 30일(일) 광주 웨딩의거리 하이허니문에서 열린다.

광주웨딩박람회에 수차례 참여하며 광주 신혼여행 업체로 이름을 알린 광주 여행사 '하이허니문'은 합리적이고 다양한 허니문 패키지를 앞세워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광주 허니문박람회에는 인기 신혼지 초대전에서만 제공되는 초특가 패키지가 공개되며 든든한 안심보험으로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부부의 불안감을 해소했다. 

초대전 파격특가로는 하이허니문 인기 신혼지 14곳(하와이, 몰디브, 발리, 코사무이, 칸쿤 등)을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판매되며, 단독 개최 광주웨딩박람회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사은품으로 신혼부부들의 필수템 24인지 캐리어가 제공되며 그 외에 커피메이커, 인덕션, 그릴, 스팀 다리미 등 결혼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광주 하이허니문 관계자는 “결혼준비 중 가장 설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허니문이다. 신혼여행지를 어디로 선택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느 여행사를 통해 허니문을 예약하는지도 매우 중요하다”며 “일부 여행사가 여행비를 가로채 외국으로 달아나는 등의 사건이 종종 일어나기 때문에 여행사를 고르는 데 있어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광주 허니문박람회를 통해 저렴하고 안전한 허니문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주웨딩박람회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의 박람회 참가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박람회 당일에도 방문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서울, 인천, 청주, 천안 지점 하이허니문에서도 동시 개최한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