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해남캠퍼스’ 오픈
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해남캠퍼스’ 오픈
  • 김동준
  • 승인 2018.09.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사진제공=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해남캠퍼스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전라남도 해남읍 수성리에 위치한 ‘아름다운사람들 해남 캠퍼스’는 70평 규모의 최신식 시설과 철저한 교육환경 시스템을 기반으로, 수료 후 즉시 현장에 투입 가능한 뷰티 전문 인력 배출을 목표로 새롭게 개원했다.

해남 캠퍼스의 학습 콘텐츠는 다년간의 실무경력을 자랑하는 수준 높은 강사진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미용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중·고등학생과 취업,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차별화된 전문 커리큘럼과 대규모 행사의 현장 실습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활용해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과정수료 후 수강생들의 대학진학과 취업을 체계적으로 도움을 준다.

아울러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해남캠퍼스 담당자는 보다 효율적인 학습 능률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수강생 관리를 위한 강사와 담당 멘토의 이원화 관리시스템 도입’, ‘교육 환경 개선’을 공표했다.

해남캠퍼스 담당자는 “현재 각지에서 아름다운 사람들 출신의 프로 뷰티 아티스트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전문가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라며 “학원의 전산화를 통해 탄탄한 수강생 인프라를 구축하고 본사 및 자체 취업센터와 연계해 체계적인 수강생 관리를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해남캠퍼스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사은품 및 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21년 전통의 전국 규모의 미용학원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매년 높은 국가자격증 합격률을 보이고 있으며, 메이크업부터 헤어, 네일, 피부미용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해당 미용학원은 천호, 영등포, 신촌을 비롯한 서울 지역, 경기(분당, 부천, 의정부, 이천), 인천(부평) 등과 울산, 천안, 여수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현재 강남캠퍼스와 노원캠퍼스가 오픈예정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