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대단지 도심형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 단지내 마지막 택지분양
용인 대단지 도심형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 단지내 마지막 택지분양
  • 김동준
  • 승인 2018.09.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화삼샤인빌 전경
은화삼샤인빌 전경

 

도심의 답답한 생활을 벗어나기 위해 친환경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고 층간소음 및 주차문제에서 자유로운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은 늘고 있지만 주택시장의 핵심수요층인 3040세대들에게는 기반시설과 교통인프라 부족으로 외면받았었다.

그러나 서울 인근 지역의 도심형 타운하우스의 등장으로 출퇴근 문제와 자녀교육문제, 편리한 도심 인프라 이용이 용이해지며 주거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용인시 처인구 남동322-50번지에서 단지 내 마지막 택지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은화삼샤인빌’은 용인시내와 인접한 거리에 위치한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처인구청과 용인세무소, 시청 등의 공공기관과 문화복지 타운, 다보스병원, 세브란스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한 단독형 전원주택 단지로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전원주택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등 다양한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전 필지의 토목공사가 완료돼 있으며 대지면적 372㎡~715㎡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다. 단지는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다

특히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분담금은 따로 없으며, 분양가는 대지 380평방미터(115평)와 건축을 포함해 총 분양가는 4억대 초반부터 가능하다. 타운하우스의 골조와 인테리어, 마감재, 내·외부, 주차장 등을 수요자가 선택할 수 있는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타운하우스 인근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인근의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강남 등 도심지도 약 30분 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 판교, 분당, 광교 등의 생활권도 함께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그리고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심 및 인근 도시로 이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현재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막바지 공사가 진행중이며 단지 바로 앞으로 나들목이 있어 개통시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함께 조성되고 있는 등 대형교통호재들이 이어지고 있어 서울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위치한다.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