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박현숙 커플매니저가 전하는 ‘행복한 결혼 위한 3가지 조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박현숙 커플매니저가 전하는 ‘행복한 결혼 위한 3가지 조건’
  • 김동준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노블레스 수현)
(사진제공=노블레스 수현)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을로 접어들자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하는 싱글남녀들이 부쩍 늘었다. 올해 이르게 맞이하는 추석도 싱글남녀들의 결혼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한몫하고 있다. 그 결과 9월 초부터 결혼정보회사 가입상담문의가 지난해 대비 약 1.5배 증가했으며, 회원들의 미팅적극도와 커플성사도 또한 크게 올랐다.

이 같은 추세를 맞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박현숙 커플매니저에게 성혼을 위한 결혼컨설팅 비법에 대해 물었다. 박현숙 커플매니저는 해당 결혼정보업체에서 회원커플매칭과 성혼으로 가장 높은 실적을 낸 바 있는 베테랑 매니저다.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상대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경청하며 공감능력이 뛰어나 매니저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러한 점이 직업정신에도 반영돼 세밀한 결혼컨설팅을 진행하므로, 우수한 컨설팅 능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현숙 커플매니저는 “최근 배우자 선택에 있어서 성격과 가치관을 중시하는 미혼남녀가 많아졌다. 이에 회원들의 성격, 가치관, 자라온 가정환경, 문화, 소소한 감정표현법 등을 자세하게 관찰하고 체크해 매칭 시 반영될 수 있도록 꼼꼼히 컨설팅을 해야 한다. 회원들의 감정 상태와 상황에 맞춰 적시에 미팅을 주선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자신의 결혼정보업체 성혼컨설팅 노하우에 대해 설명했다.

박 커플매니저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결혼상대자를 선택할 때 반드시 확인해봐야 할 부분으로 다음 3가지 조건을 꼽았다. ▲첫째, 정직한 품성과 성실함을 가진 사람인가? ▲둘째, 본인의 일, 능력,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자신감이 있는 사람인가? ▲셋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할 줄 아는 인간적인 매력을 가진 사람인가?

박현숙 커플매니저는 “회원들에게 만남을 결정하기 앞서 위 3가지 조건을 주의 깊게 관찰할 것을 항상 조언한다. 담당 회원이 성혼을 했을 때도 기쁘지만, 회원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할 때 커플매니저로서 큰 보람을 느낀다. 따라서 당장의 성혼, 커플성사보다 장기적으로 회원의 만족도 높은 결혼생활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미혼남녀들의 행복한 성혼을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은 박현숙 커플매니저가 재직 중인 노블레스 수현은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기록한 국내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해당 결혼정보회사는 결혼정보 분야의 국가직무능력 표준을 개발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문 커플매니저를 양성한다.

뿐만 아니라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분야에서도 경쟁력이 높은 결혼정보회사로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적용한 특화된 재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 선도를 위해 결혼정보회사비용, 후기,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한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낭만적이 가을을 맞아 10월 6일 개최하는 ‘FALL NIGHT FIREWORKS OF LOVE PARTY’ 프라이빗 파티의 미혼남녀 참가자를 현재 홈페이지에서 모집하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