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영어교육특화 단지 ‘용인 센텀스카이’ 모델하우스 사전예약시 사은품증정 이벤트
YBM 영어교육특화 단지 ‘용인 센텀스카이’ 모델하우스 사전예약시 사은품증정 이벤트
  • 김동준
  • 승인 2018.09.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조감도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조감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일원에서 잔여세대에 한해 조합원 모집에 나선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는 YBM과 영어교육서비스 MOU를 맺은 영어특화단지로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영어교육특화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내 별도로 원어민 강사를 두고 YBM이 직접 운영하는 영어특화 어린이집은 4~5세 자녀를 둔 입주민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영어도서관은 연령제한 없이 리딩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으로 초,중,고교가 신설 예정으로 학군이 잘 조성된 학세권 단지로, 인근에 서룡초, 역북초, 용신중, 용인고, 용인대, 명지대, 경희대가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용인 센텀스카이'는 지하4층~지상46층, 아파트 11개동 총 2,981세대, 오피스텔 258실의총 2,981세대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 48㎡ 497세대, 59㎡ 1,035세대, 71㎡ 725세대, 84㎡ 724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 바람길을 확보한 3면 개방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단지에서 금학천과 석성산, 부아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최근 준공을 완료한 용인시민체육공원, 용인중앙공원, 근린공원이 가깝고 역북2공원도 조성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는 용인시 최초로 사물인터넷(loT)를 도입하여 지능형 스마트홈네트워크를 구현하고 전세대 LED 조명을 적용하여 관리비를 절감 하였으며,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타워가 지어질 예정이다.

커뮤니티 타워에는 역삼, 역북지구 최초의 단지 내 실내수영장(25m 4개 레인 규모)과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키즈 북카페를 비롯해 맘스테이션, 사우나, 단체 바비큐장 등을 갖추게 되며 고품격 조식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용인 센텀스카이'가 들어서는 역삼지구는 용인시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로 조성 중으로 상업 및 업무용지 12만6000㎡, 복합용지 5만7000㎡, 주상복합용지 19만7000㎡, 공공시설용지(도로․공원 등) 31만㎡로 행정타운 배후기능을 갖출 예정이며 주상복합용지에 5천여 세대의 아파트 등 주거 시설이 들어서 약 1만 4700여명 입주가 예상된다.

단지 주변으로는 경찰서, 법원, 시청, 교육청, 우체국, 세무서 등 편리한 행정서비스가 도보거리에 밀집되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마트(예정) 같은 대형마트에 800병상 규모의 동백세브란스병원이 개원예정이며 민속촌, 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에버랜드, 골프장, 스키장 등 다양한 여가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용인경전철 용인시청역을 이용하면 기흥역까지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분당선 환승을 통해 왕십리, 강남, 판교, 수원 및 주변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수도권 광역철도 GTX A노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GTX 구성역 개통시 서울 삼성역-용인구성역 구간을 약 15분 거리로 이동 가능하다.

그리고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근접해 있고 신갈 IC와는 15분 이내, 용인 IC와는 10분 이내 접근할 수 있다. 향후 2019년 신갈-대촌고속화 우회도로와 2021년 제2경부고속도로 하남~용인~안성 구간과 제2외곽순환도로인 동탄~이천 구간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한편,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일반아파트 분양가보다 저렴하게 공급되며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방문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