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끌락 미술시장 서귀포 사랑’ 미술품 판매전 연다
‘쪼끌락 미술시장 서귀포 사랑’ 미술품 판매전 연다
  • 고권봉 기자
  • 승인 2018.09.1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27일 기당미술관…수익 일부 서귀포시 교육발전기금 등 사용

서귀포문화원(원장 강명언)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기당미술관에서 서귀포교육발전기금 미술품판매전 쪼끌락 미술시장 서귀포 사랑전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문화예술 도시 서귀포시의 발전과 미래 세대를 위한 교육발전기금 마련전은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문화원이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는 쪼끌락 미술시장 서귀포 사랑이라는 주제로 46명의 작가가 40여 점의 작품을 출품할 예정으로 누구든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작가는 제주도 출생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작가와 타 지역 예술가들로 제주도에서 거주했거나, 현재 거주하면서 활발히 활동하는 작가들이다.

참여 작가는 강태환, 고승철, 고윤식, 고 은, 고혜령, 권오균, 김강훈, 김미령, 김산, 김성란, 김소라, 김승범, 김시현, 김지영, 김진수, 김형지, 명연숙, 박길주, 박성진, 박순민, 박정언, 박주우, 변세희, 부상철, 손유진, 송미지자, 송용한, 양민희, 양재열, 오건일, 오경수, 오승용, 오승익, 이명복, 이미선, 이성종, 이숙희, 이하늘, 이행석(해요), 정재훈, 조기섭, 최지은, 최창훈, 한윤정, 현덕식, 홍진숙 등의 작품들로 구성된다.

전시된 작품 판매 금액의 일부는 서귀포시 교육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733-3789(서귀포문화원)

고권봉 기자  kkb@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