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8월의 피자 ‘하와이안’ 피자… 특가 판매
파파존스, 8월의 피자 ‘하와이안’ 피자… 특가 판매
  • 김동준
  • 승인 2018.08.25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마지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하와이안’ 피자… 8월의 피자로 선정
파파존스, 8월의 피자 ‘하와이안’ 피자… 특가 판매(사지제공=파파존스)
파파존스, 8월의 피자 ‘하와이안’ 피자… 특가 판매(사지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대표 서창우)가 '8월의 피자'로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 '하와이안' 피자를 선정했다.

파파존스는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추천하는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8월 마지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하와이안’ 피자를 ‘8월의 피자’로 선정했다. ‘하와이안’ 피자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짭쪼름한 햄이 듬뿍 올라간 메뉴로, 연일 이어지고 있는 더위에 잃은 입맛을 상큼하게 살리기에 안성맞춤이다.

우리카드 고객은 8월 한 달간 특별한 가격에 ‘하와이안’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하와이안’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및 매장 선결제 시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우리카드 포인트인 위비 꿀머니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위비 꿀머니로 전액을 결제할 경우 추가 결제 금액 없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인애플을 푸짐하게 얹은 하와이안 피자는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메뉴다”며 “8월 말에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되돌려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