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뷰티샵 정보사이트 뷰티SNS 오픈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뷰티샵 정보사이트 뷰티SNS 오픈
  • 김동준
  • 승인 2018.08.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뷰티SNS)
(사진제공=뷰티SNS)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에서 뷰티샵의 홍보를 돕기 위해 뷰티샵 정보사이트인 뷰티SNS를 오픈했다.

뷰티SNS는 미용실, 네일샵 등 여러 뷰티업종 매장 정보를 지역, 스타일, 프랜차이즈, 서비스, 가격, 테마 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 확인하고, 즉시 예약까지 가능한 뷰티샵 전용 포털 사이트다.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 하도록 pc와 모바일에 모두 최적화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했다.

특히 뷰티SNS는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 출시를 통해 쉽고 빠르게 뷰티샵을 찾을 수 있다. 뷰티SNS 어플은 ios 버전 및 안드로이드 버전도 동시에 출시하여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뷰티샵에서는 매장을 홍보하고 사용자들은 매장정보를 확인하여 즉시 예약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해 매장과 사용자 모두 활용도를 높였다.

뷰티SNS는 미용실, 네일샵, 피부관리실 등과 같은 다양한 뷰티샵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를 선보인 ㈜예스오예스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미 핸드SOS는 고객관리프로그램 서비스에서는 믿을 수 있는 회사로 탄탄한 인지도를 갖췄다.

뷰티SNS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뷰티SNS는 편리한 매장검색과 예약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정보를 한번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여 매장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