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시작…무료인강 인강드림,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 진행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시작…무료인강 인강드림,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 진행
  • 김동준
  • 승인 2018.08.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를 돕는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1∙2차 기초입문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가 시작됐다. 이번 시험의 시행일은 오는 10월 27일이며, 원서접수기간은 8월 13일~22일이다.

인강드림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사이트로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이다. 이로써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응시원서를 제출할 수 있게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본 이벤트 관련 웹페이지에서 기초입문강의 1강 무료 시청 및 수강평 작성 후 선착순 안에 들면, ‘2018 EBS 공인중개사 1∙2차 기초입문서’(총 2권)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인강드림 2018 EBS 공인중개사 1∙2차 기초입문서는 해당 자격증 시험 1, 2차 과목의 내용이 각각 한 권으로 압축된 필수 교재다. 이 교재는 부동산 자격증을 공부한 적 없는 사람도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의 기초를 확립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기초입문 무료인강을 수강하면서 공인중개사 시험에 더욱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다.

아울러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통해 받은 교재를 블로그, 카페, SNS에 인증한 후 관련 URL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인강드림 적립금 10,000원을 지급받는다. 이 적립금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유용하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전산세무회계 자격증과 재테크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교육브랜드다. 특히 이곳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및 교재는 독자적인 교육노하우와 우수 교수진으로 제작된 만큼 퀄리티가 높아 호평을 받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