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대한민국 헬스케어 소형 안마기 부문 대상.소비자 만족 대상 ‘2관왕’
제스파, 대한민국 헬스케어 소형 안마기 부문 대상.소비자 만족 대상 ‘2관왕’
  • 김동준
  • 승인 2018.08.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미용기기 전문 업체 제스파가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2018 소비자 만족 대상 기업’에 선정되며 2관왕을 달성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 ‘소형 안마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한국 경제성장의 핵심이 되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어 다양한 업체 중 각 부문의 우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으로 선정되어 ‘2018 소비자(고객)만족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을 수 있었다.

제스파는 이번 수상으로 제품 기술력을 인정받고 차별화된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건강/미용기기 시장을 선도하였다는 평가를 얻었다.

2관왕을 수상한 제스파의 대표 발마사지기 제품 레그라이너는 360도 각도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로 뭉친 종아리 근육과 발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제스파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따뜻한 성원으로 2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다. 제스파를 찾아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더 좋은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