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경록,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쾌거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경록,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쾌거
  • 김동준
  • 승인 2018.08.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온라인교육(공인중개사) 부문 수상을 달성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콘텐츠를 자체적으로 개발 및 제작해 선보이는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100여명의 출제위원급 인재풀을 기반으로 하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부동산 자격증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한다. 또한 전국의 부동산학과 교수들이 참석하는 학술대회를 매년 2회 이상 주관한다.

특히 경록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가 그룹이 시험에 출제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제작됐다. 이에 합격률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인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다.

아울러 해당 교육기관은 전문적인 부동산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진 현 추세에 발맞춰 임대관리사 양성에도 앞장선다. 현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하는 회원에게 임대관리사 교육과정 무료수강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교육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KCSA, Korea Consumer Satisfaction Awards)는 동아일보가 후원한 어워드로, 품질과 서비스, 사후관리 등 실질적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이바지한 기업에 상을 수여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