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쇼호스트 사진촬영 전문 ‘비비드스튜디오’ 10프로 할인 이벤트 진행
아나운서 쇼호스트 사진촬영 전문 ‘비비드스튜디오’ 10프로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동준
  • 승인 2018.08.1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비비드스튜디오)
(사진제공 = 비비드스튜디오)

쇼호스트 사진촬영 전문 ‘비비드스튜디오’는 아나운서지망생 고객에게 촬영비용을 1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특색 있는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 계속되는 취업 경쟁 속에서 눈에 띄기 위해 더욱 특별한 이미지를 찾는 것이다.

기상캐스터 사진만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비비드스튜디오’는 스튜디오 내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어 다양한 의상 및 구두, 액세서리 소품 등을 구비해 놓아 전문 프로필 촬영 시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다양한 배경 선택과 고급 조명을 개개인에 맞게 설치한 후 맞춤식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사진 컷 수나 시간에 제한 없이 모니터링을 병행하여 사진을 촬영한다.

 

(사진제공 = 비비드스튜디오)
(사진제공 = 비비드스튜디오)

 

‘비비드스튜디오’ 신 대표는 “일생에 기회가 될 수 있는 상황을 준비하며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는 고객분들을 만나게 되면 더욱 심혈을 기울여 좋은 사진을 찍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며 “특색 있는 아나운서, 쇼호스트등 전문직 프로필사진을 찍기 위해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고 촬영 전 고객과의 충분한 사전 미팅을 가져가며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체크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당장의 이익을 쫓는 것 보다 개인의 프로필이 그 사람만의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좋은 프로필 사진을 통해 꿈을 이루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