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4 12:32 (수)
코스메틱 전문 마스꼴로지, 러버마스크&플라워샤인립 통해 새로운 도약
코스메틱 전문 마스꼴로지, 러버마스크&플라워샤인립 통해 새로운 도약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8.07.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웰컴엠에스)
(사진제공=웰컴엠에스)

웰컴MS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마스꼴로지(Masqueology)가 러버마스크 시리즈, 플라워샤인립 시즌3를 통해 북미시장에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마스꼴로지는 2010년 미국에서 론칭한 뒤 월마트 3,800여 개 점포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규모 TV홈쇼핑 벤더사로서 17년간 자리매김해온 웰컴MS 산하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났다.

‘러버 마스크’ 시리즈는 수분 공급에 유리한 마스꼴로지의 주력 제품이다.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보다 더욱 도톰하게 제작했기 때문에 수분공급에 용이하다는 평이다. 또한 쿨링효과를 더해 여름철 자외선, 미세먼지, 환경 독소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일조한다.

해당 제품은 꾸준한 판매율을 유지할 뿐 아니라 2018년 새로운 드럭스토어 미용 상품을 보도하는 Glamour지에 언급된 바 있다. 또한 미국 WWD(Women’s Wear Daily)에서는 “한국 스킨케어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마스꼴로지의 월마트 입점 소식을 대대적으로 다뤘다.

덧붙여 마스꼴로지는 반전 립스틱, 젤 퓨어 크리스탈 꽃 립스틱에 이어 새로운 시즌3 립 틴트 플라워샤인립 제품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한편 웰컴엠에스는 마스꼴로지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로 이미용시장에서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밀크스노우 크림’ 및 ‘차홍 헤어 시스템’, 이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셀럽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을 운영하는 중이다.

김동준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