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오라동, 소통하는 직원 친절교육 실시
icon 오라동
icon 2019-08-21 13:50:43  |  icon 조회: 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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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라동주민센터(동장 김형후)에서는 지난 20일 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방안으로 ‘소통’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이날 교육에서 주민의 컴플레인이 제기되는 원인이 ‘소통’에서 비롯되며 또한 주민이 없으면 오라동주민센터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말고 서로 직원간의 격려도 필요하다고 설명하였다. 앞으로 오라동은 주민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소통하도록 노력하고 나아가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장서 나가기로 다짐했다.
2019-08-21 13:5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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